현금 흐름 현실과 오해


회사에서 재정적 불안을 겪고 있습니까? U.S. Bank 연구에 따르면 사업 실패의 82%가 부실한 현금 관리로 인한 것입니다. 현재의 경제 환경에서 현금 관리는 소기업의 삶에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여러 연구 기관에 따르면 성공적으로 살아남은 회사는 현금 흐름과 비용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재무 전문가들은 재무 예측과 현금 계획이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재무 계획 도구라는 데 일관되게 동의합니다. 즉, 현금 계획은 재무 관리 도구 중에서 가장 직관적이지 못하므로 가장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소유자보다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현금을 예측할 자격이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재무 전문가만이 현금 흐름 예측을 할 수 있다는 개념은 잘못된 것입니다. 생각해보세요. 전형적인 회계사는 대차대조표와 손익계산서(과거 정보)에 중점을 둡니다. 고객에 대한 주요 책임은 연말에 세금 신고서를 작성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회계 담당자는 회계사를 행복하게 유지하고 장부를 정리하는 데 필요한 기본 회계에 중점을 둡니다. 물론 “전형적인” 예외도 있으며 이러한 개인은 박수를 받아야 합니다.

현금 및 현금 흐름 계획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오해 수정:

“우리는 수익성이 있습니다.”

환상적이지만 이익은 회계 개념이며 구글정보이용료현금화 현금 흐름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이익은 종이에 있습니다. 현금은 귀하가 지출한 금액이며 귀하가 실제로 받은 지불금입니다. 즉, “은행에” 있는 것입니다.
“미수금 계정이 강합니다.”

다시 한 번 환상적이지만 미수금은 지정된 기간이 없기 때문에 현금 흐름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미수금(예: 송장)은 현금이 아닙니다. 고객이 미래에 지불할 의도입니다. 미수금은 수중에 있을 때까지 현금이 아닙니다.
“우리는 계획을 세울 시간이 없습니다.”

회사가 바쁠수록 더 많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재정 계획은 몇 시간 또는 며칠이 걸릴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현금 흐름 예측이 필요할 만큼 크지 않습니다.”

사실이 아니다. 실제로 재정 계획이 가장 필요한 것은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중소기업입니다. 미지급금이 수중에 있는 현금보다 앞서거나 장기 성장/인수 비용이 단기 수입을 박탈할 때 가장 위험에 처한 회사입니다.
“일반적인 사업가가 생산하기에는 너무 복잡합니다.”

사실이 아니다. 무엇을 판매할 것인지, 언제, 비용이 언제, 비용이 언제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적절하고 현실적인 추정을 하는 문제입니다. 이 프로세스에 도움이 되는 도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머릿속으로 재무 계획을 세웁니다.”

회사에 단 한 명의 고객이 있고 소수의 비용 및 상품 비용 범주만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사업가가 머릿속에 있는 모든 변수를 저글링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예산을 작성할 때 1년에 한 번 현금 흐름 예측을 수행합니다.”

이 진술 뒤에 있는 사고 과정은 논리를 무시합니다. 1년에 한 번만 은행 계좌를 확인합니까? 이상적으로는 A/P가 처리될 때마다(예: 수표 인출) 또는 최소한 한 달에 한 번 현금 흐름 예측을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는 매달 손익계산서와 대차대조표를 봅니다.”

손익계산서나 대차대조표는 현금을 계획하고 관리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역사적이며 미래를 향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 장부는 발생 기반이므로 현금 흐름 예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이 아니다. 발생 기반 또는 현금 기반 회계는 회사가 주로 세금 목적으로 판매 및 비용을 처리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귀사의 회계 방법은 귀사의 미래 현금 입출금 시기를 다루는 현금 예측과 관련이 없습니다.
“정기적으로 현금 흐름표를 생성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관련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는 빠르고 정확한 매입업체 ATM티켓입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궁금해하시거나 어려워 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과 현금화 입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